가을 아웃도어는 쾌적하고 편안하게~
2018-09-20김희정 기자 hjk@fi.co.kr
‘와일드로즈’ 방풍효과, 신축성 뛰어난 기능성 재킷 출시

라이프스타일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가을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 애슬레저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피란체 재킷’과 ‘트리코트 팬츠’를 출시했다.


‘와일드로즈’ 피란체 재킷은 방풍과 투습력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습기 조절과 체온 유지에 효과적뿐 아니라 움직임이 잦은 부위에 스트레치 져지 소재를 믹스해 활동성도 좋다. 따라서 일상생활은 물론 등산, 트레킹 등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와일드로즈’ 피란체 재킷&트리코트 팬츠 화보


원단 표면에 은은한 프린트가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려주며, 하단 절개 라인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움직임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바디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가을에 어울리는 다크 옐로와 퍼플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다.


트리코트 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으로 야외활동 및 운동 시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와 라인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했다. 사이드 부분 웰딩 디자인을 포인트로 더해 자칫 몰개성해 보일 수 있는 운동복 하의로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와일드로즈’ 관계자는 “올 가을 일교차 큰 날씨에 트레이닝 웨어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며, “편안함과 쾌적함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더한 ‘와일드로즈’의 감각적인 재킷과 팬츠와 함께 유니크한 가을철 애슬레저 룩을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