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여름 바캉스 룩을 완성하다
2018-07-13김희정 기자 hjk@fi.co.kr
‘와이드앵글’ 휴가 유형에 맞춰 스타일 제안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골퍼들의 휴가 유형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골프와 관광, 휴양까지 동시에
골프와 관광, 휴양까지 즐기는 욕심 많은 골퍼라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더위 해소 기능이 탁월한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신축성이 좋고 땀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옷을 입어야 무더운 필드에서 실력 발휘는 물론, 지치지 않고 휴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스트라이프 하이넥 반팔 티셔츠는 기본 스트라이프에 스웨덴어로 포인트를 준 필드 겸용 캐주얼 티셔츠로 스커트 또는 슬림 팬츠와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클럽스칸딕 솔리드 티셔츠와 클럽스칸딕 글렌 체크 팬츠는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실력자 골퍼다운 모습을 연출하기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몸에 꼭 맞아 편안하게 스윙 동작이 가능하며 일상에서도 세련된 룩으로 연출 할 수 있어 휴가지 패션으로도 손색이 없다.
지그재그 원포인트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변형 트임 클린 큐롯은 깔끔한 디자인에 패턴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다. 흡습속건이 우수한 면 소재로 제작돼 장시간 라운드 또는 활동량이 많은 휴가지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웨어


시티 바캉스족은 캐주얼하게
피서지 대신 도심에서 여유를 즐기는 시티 바캉스에 적합한 골프웨어도 인기를 얻고 있다.


가재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깔끔한 면 티셔츠에 그래픽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티셔츠로 베이지색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와 코디하면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하프 팬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면 소재를 사용했다.
변형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블랙 컬러로 어느 옷이든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연출 가능한 게 장점. 스칸딕 패턴 셔링 큐롯과 입으면 화려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모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 가재 원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를 슬랙스 또는 밑단 트임 장식을 준 슬릿 팬츠와 코디하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리본 파나마 햇을 쓰면 자외선을 막으면서 스타일을 살리는데 도움이 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디자인, 기능성, 가격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젊은 골퍼들의 증가로 어떤 상황에서든 입을 수 있는 옷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휴가를 즐기는 다양한 방식과 형태를 고려해 골프웨어 업계도 새로운 디자인을 접목, 시도하고 있는 만큼 골프 휴양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골프웨어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는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와이드앵글' 캐주얼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