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인기 브랜드 최대 80% 파격 세일
2018-07-11김희정 기자 hjk@fi.co.kr
LF 보리보리, 아동복 여름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유아동 인기 브랜드를 기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썸머 클리어런스 행사를 마련, 최대 80%의 풍성한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보리보리, 아동복 여름 클리어런스 세일 포스터


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과 백화점, 아울렛 입점 브랜드를 비롯한 30여 개 국내외 인기 아동복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각종 육아용품과 물놀이용품, 리빙 아이템, 역시즌 패딩 제품의 원데이 특가 행사도 열린다.


이번 여름 시즌오프 세일은 50~80%까지 브랜드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섀르반’과 ‘클랜씨’는 3~8세 아이들을 위한 반팔 티셔츠, 상하복 세트, 래쉬가드 등을 4천원대부터 판매하고, ‘모이몰른’과 ‘삠뽀요’, ‘밀크마일’은 2세 이하 베이비용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다. ‘칼라거펠트’와 ‘네파키즈’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는 여름 신상품부터 겨울 역시즌 아이템까지 각종 아동복 제품을 특가로 구성했다.
의류뿐 아니라 인기 브랜드 잡화 및 여름 침구도 클리어런스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키즈’와 ‘아디다스키즈’는 아동 운동화 대표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단독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미니멜리사’ 젤리슈즈는 69%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팀스키즈’의 아동용 동물 캐릭터 백팩과 크로스백은 2만원대로 살 수 있고, ‘쁘리엘르’는 더운 날씨에 인기가 높은 시어서커, 인견 소재의 이불과 배게커버를 시즌오프 행사가로 판매한다.


보리보리 단독쿠폰 카테고리도 오픈해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젤리스푼’과 ‘릴리푸리’는 행사상품 전 품목에 할인 혜택을 적용해 1천원대부터 제품을 구성했다. ‘삠뽀요’와 ‘밀크마일’은 영유아용 원피스와 래쉬가드를 7천원대, ‘리바이스키즈’와 ‘ASK키즈’는 민소매, 반팔 티셔츠, 팬츠 제품 등 시즌 인기 아이템을 4천원부터 선보인다.


이 외에도 각종 육아용품과 바캉스, 물놀이용품 등을 특가로 판매하는 원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그라코 랠리스’ 카시트는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5만원대로 마련했고, 기저귀와 유아용 칫솔, 캐릭터 빨대컵 등 휴가 필수 육아용품도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 휴양지나 야외활동 시 유용한 샌들과 아쿠아슈즈, 아동용 선글라스를 비롯해 튜브와 구명조끼 등 다양한 물놀이 안전용품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