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문도엽 선수 골프웨어 입고 레슨까지 OK
2018-07-09김희정 기자 hjk@fi.co.kr
KPGA 선수권 대회 우승 기념 프로모션



코오롱FnC ‘왁’의 후원선수 문도엽 선수가 KPGA선수권대회에서 우승했다.


우승의 마스코드 ‘왁’의 골프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고 문도엽 선수의 레슨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문도엽 선수의 KPGA선수권대회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오는 15일까지 '왁'이 후원하는 문도엽 선수의 KPGA선수권 우승을 기념, 문 프로가 1~4라운드에 착용한 경기복과 똑같은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경기복과 디자인은 같고 컬러가 다른 제품에도 함께 적용된다.
또한 내달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문도엽 선수의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왁’ 관계자는 “본격적인 시즌이 시작되고 김지현 선수와 이태희 선수에 이어 벌써 세 번째 우승 소식이 날아왔다”며 “‘왁’은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선수들은 물론 고객들에게도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힘 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문도엽 선수는 지난 1일 경남 양산의 에이원 컨트리클럽에서 막을 내린 KPGA선수권대회에서 연장접전 끝에 한창원 선수를 물리치고 우승했다. 우승상금 2억 원을 받은 문도엽 선수는 우승 특전으로 오는 10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PGA투어 CJ컵@나인브릿지에도 출전하게 됐다. 이 대회에는 ‘왁’ 후원선수인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이태희 선수도 함께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