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그 이름, ‘반스’
2018-07-06김희정 기자 hjk@fi.co.kr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슬립온 컬렉션 출시

‘반스’가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Not Just One Thing)’ 캠페인과 함께 ‘검 블록 슬립-온’ 풋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스’ 검 블록 슬립-온 풋웨어 컬렉션 화보


검 블록 슬립온 컬렉션은 두 가지 다른 질감의 고무가 믹스 매치되어 독특한 미드솔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블랙, 클래식 화이트, 체커보드 패턴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베이직 컬러웨이를 채택하여 클래식함을 유지하고 트위스트 된 디자인의 아웃솔을 접목해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다. 신발 뒤축 미드솔 부분은 클래식한 검-솔(Gum Sole)을 적용했고, 나머지 부분은 클래식 화이트 컬러의 미드솔을 적용해 앵글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한다.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캠페인은 ‘반스’의 다섯 가지 대표적인 클래식 실루엣인 슬립-온, 어센틱, 올드스쿨, 에라, 스케이트-하이의 각기 다른 개성을 표현한다. 또한 바버, 뮤지션, 비디오그래퍼 등 창의적인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룩북을 통해 다양한 ‘반스’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반스’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창의적인 인물들의 다양한 스타일링은 해시태그 #MYVA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