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휴가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함께~
2018-06-29김희정 기자 hjk@fi.co.kr
3가지 테마로 여름철 바캉스 아이템 첫 선

‘카카오프렌즈’가 올 여름 휴가 친구로 나섰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플로팅 썸머, 프루티 프렌즈, 알로하 프렌즈 3가지 테마로 변신한 썸머프렌즈 100여 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


‘카카오프렌즈’, 썸머프렌즈 플로팅썸머


플로팅 썸머는 말 그대로 물위에 둥둥 띄워 놀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 위주로, 평소 귀여운 친구였던 라이언이 이번에는 ‘나를 지켜주는’ 든든한 물놀이 친구로 변신했다. 180cm의 대형 서핑보드는 라이언과 어피치, 매트튜브와 비치볼은 라이언 얼굴로 가득 채워 디자인했다.


프루티 프렌즈는 이름처럼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과일 콘셉트로 온몸을 덮을 수 있는 비치타올과 대형 부채, 방수팩, 미니인형, 투명우산 등이 인기다.
특히 비치타올은 라이언, 어피치, 무지 3종으로 출시됐는데, 수박 속에서 수박모양 썬그라스를 끼고 튜브를 타고 노니는 라이언이 바캉스 기분을 한층 들뜨게 한다.


하와이 야자수 나무가 포인트인 알로하 프렌즈는 여행용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라이언 파자마, 휴대하기 좋은 화장품 파우치와 키링, 여권커버, 수화물네임텍, 링포인트 휴대폰 케이스 등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만나 깜찍함을 더했다.


전국 ‘카카오프렌즈’ 매장도 이번 주 여름 콘셉트로 디스플레이를 변신했다. 강남, 홍대, 부산 등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도 서울 및 수도권, 대구 등 각 매장에 방문하면 야자수가 드리워진 썸머프렌즈 컨셉존 아래 다양한 바캉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한층 더 귀여워진 ‘카카오프렌즈’ 썸머프렌즈들과 함께라면 재미만점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카카오프렌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를 입은 테마 컬렉션을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생활 곳곳에 더욱 가까운 친구로 다가서며 국민 캐릭터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썸머프렌즈 테마로 변신한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