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지월드, 글로벌 진출을 위한 세미나 27일 개최
2018-06-14김희정 기자 hjk@fi.co.kr
한국패션협회 대회의실, 비엠지월드 이성기 대표 강연

브랜드 운영 자문 전문회사 비엠지월드(대표 이성기)가 ‘해외 브랜드와 국내 패션 업계의 협업을 통한 글로벌 진출 방안’에 대해 오는 27일 세미나를 개최한다.


비엠지월드는 미국의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의 브랜드를 여러 분야에 걸쳐 협업을 기획, 성공한 사례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이랜드월드의 ‘미쏘’와 협업한 2018 올해의 컬러 컬렉션 및 ‘스타벅스+팬톤’의 2018 콜라보 다이어리는 협업을 활용한 글로벌 시장 진출의 대표적 케이스로 평가 받고 있다.


주제 발표를 맡은 비엠지월드 이성기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팬톤을 포함해 해외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서 해외 수출은 물론, 파리 오뜨꾸뛰르 및 뉴욕 패션위크 등의 세계적 무대에 국내 패션 브랜드와 함께 진출할 수 있는 실질적 전략을 공유하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비엠지월드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