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웨어는 ‘코오롱스포츠’ 노마드 라인이죠
2018-06-12김희정 기자 hjk@fi.co.kr
올 여름 해양스포츠 즐기는 패밀리 아웃도어룩으로 제격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올 여름 휴양지에서의 여유와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패밀리 아웃도어족을 겨냥한 리조트웨어 ‘노마드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노마드 라인은 상록수와 야자수를 형상화한 그래픽과 패턴을 적용한 패밀리룩 콘셉트의 리조트 웨어로 성인과 아동용 래시가드, 보드숏 팬츠, 그리고 로브 등으로 구성된다.


‘코오롱스포츠’ 노마드 라인, 프린트 로브


긴팔 길이의 래시가드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다. 전판 노마드 그래픽이 적용된 보드숏 팬츠는 허리끈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펀칭 홀을 적용해 물 빠짐이 용이하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몸에 달라붙지 않아 활동성이 좋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긴 길이의 로브도 선보인다. 로브는 쉬폰 소재 사용으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몸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을 자랑하며, 전판 상록수 로고 변형 그래픽과 탈부착이 가능한 허리라인 스트랩 디자인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일상의 연출부터 휴양지에서의 화려한 리조트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 기획팀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며 패밀리룩을 완성하기 위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코오롱스포츠’에서는 올 여름 주력 상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온 가족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멋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소재와 기능성 등 여름철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야외활동을 즐기는 패밀리 아웃도어족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45주년을 맞이한 ‘코오롱스포츠’는 고객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내달 15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선보인다. 정상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4만5천원을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하고, 2017년 FW 시즌 이전의 재킷, 바지, 티셔츠, 배낭, 신발 제품을 반납하면 이번 시즌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교환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 노마드 라인, 래쉬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