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건강한 여성들이여 도전하세요
2018-06-12김희정 기자 hjk@fi.co.kr
'휠라' 오는 7월 9일 '제1회 핏 모델 선발대회' 개최... 15일까지 신청접수

‘휠라’가 여성 전용 피트니스 라인 ‘휠라 핏’을 대표할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는 '제1회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그녀의 빛나는 순간 - 비욘드 바디’라는 부제 아래,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운동을 통해 진정한 워라밸을 성취 중인 이들을 ‘휠라 핏’ 모델로 선발해,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로 제안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단순히 몸매가 아름다운 여성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 중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하도록 참가자의 연령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는 서류 심사, 카메라 테스트, 합숙 심사를 거쳐, 최종 무대에 오른 20명의 후보 중 4인의 모델을 최종 선발한다. 이들 4명은 향후 1년간 ‘휠라 핏’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외 화보 촬영을 포함, ‘휠라 핏’ 관련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들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회 참가는 오는 15일까지 ‘휠라’ 홈페이지, 스포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진행해 1차 통과자를 선발해 이달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23일에는 2차 카메라 테스트를 실시, 선발된 총 20명의 후보는 내달 8~9일 양일간 진행되는 합숙심사에 참가,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며 휠라 핏 모델로서의 자격을 심사 받는다. 세부 일정을 포함한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휠라 홈페이지, 스포티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 전 과정은 휠라 핏 공식 SNS 및 스포티비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1회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