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의 우정샷은 내가 최고”
2018-06-05박상희 기자 psh@fi.co.kr
‘스마트’ 스쿨오브킹 우정왕 선정

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의 ‘스마트’가 진행한 ‘스쿨오브킹 시즌2’ 첫번째 이벤트인 ‘우정왕’의 주인공이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와 단둘이 찍은 우정 사진을 응모하고, 투표를 통해 많은 공감을 받은 응모자가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여 기간 동안 총 1129명이 우정 사진을 응모 했다. 이 중 1153명의 투표 참여자 중 443명에게 ‘좋아요’를 받은 대전 구봉고등학교 2학년 성효진 양이 우정왕의 영예를 안았다.

‘우정왕’ 성효진 양에게는 양에게는 ‘스마트’ 모델 방탄소년단 친필 사인 CD와 굿즈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우정을 더욱 돈독히 쌓을 수 있도록 해당 학생이 속한 학교의 학년 전체에 간식거리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상위 5명과 전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10명에게도 전속 모델 브로마이드, 책상 패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스마트’ 관계자는 “우정 사진 촬영이 친구와의 우정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 학생들의 생활과 문화 속에서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10대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는 이번 ‘2인 우정샷 왕을 찾아라!’를 시작으로 교복왕, 필기왕 등 더욱 다양한 분야의 최고를 가리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0대와 소통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