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핏 살리는 매혹적인 데님룩 ‘에프알제이’ 미코진
2018-06-01김희정 기자 hjk@fi.co.kr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후원 기념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가 매혹적인 바디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2018 미스코리아 진(일명 미코진)’ 라인을 공개했다.


‘에프알제이’는 올해에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게 된 것을 기념해 늘씬한 몸매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미코진 라인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에프알제이’ 미스코리아진 라인 이미지


이번 제품은 바디 라인이 부각될 수 있도록 발목까지 오는 앵클 기장, 레트로 트렌드와 맞물려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부츠컷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활용해 편안하다.


또한, 매혹적인 뒤태를 강조할 수 있도록 힙의 곡선을 최대한 살려 제작한 것이 특징이며, 가벼운 원단을 활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빈티지한 워싱 스타일로 트렌디한 느낌과 다리가 길어보이는 핏을 연출할 수 있는 미코진은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이밖에도 ‘에프알제이’는 미코진과 함께 깔끔하게 매치할 수 있는 미코 티셔츠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미코 티셔츠는 면 섬유를 100% 사용해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심플한 하트 프린팅으로 사랑스럽고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트렌드 컬러로 뽑힌 바이올렛, 피치 컬러와 베이직한 화이트,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