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비타민 김유정 내세워 ‘레트로’와 ‘빅 로고’의 만남
2018-06-01김희정 기자 hjk@fi.co.kr
‘휠라’ 섬머용 빅로고 아노락 재킷, 티셔츠, 팬츠 등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18 섬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유정은 빅 로고 아노락 재킷과 전면에 로고를 배치한 메시 3단 컬러 블럭 롱 티셔츠, 헤리티지 오버 롤 팬츠, 컬러 스트라이프 반팔 럭비 셔츠, 디스럽터 샌들 등 올 여름 '휠라'가 선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특히 ‘휠라’의 빅 로고가 뒷면에 배치된 빅로고 아노락 자켓을 A라인 스커트와 매치시켜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사랑스러운 섬머 레트로 룩으로 발랄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휠라’, 2018 여름 김유정 화보


화보 속 아이템은 ‘휠라’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레트로 스포티즘을 결합해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패션에 목마른 개성 강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것.


이번 화보에서 김유정이 착용한 메시 3단 컬러 블럭 롱 티셔츠는 ‘휠라’를 대표하는 네이비, 레드, 화이트 3가지 컬러와 리니어 빅 로고 등 휠라 특유의 무드를 나타낸 아이템. 김유정의 착용 화보가 SNS상에서 공개된 이후 10~20대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 덕에 여름철 일상에서는 물론 스윔웨어 커버 업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