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여름이다! 더위 미리 준비하세요”
2018-05-16박상희 기자 psh@fi.co.kr
아가방앤컴퍼니, 할인과 사은품 증정하는 여름 준비 기획전 실시

이른 더위에 자외선 차단 제품, 물놀이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부쩍 늘었다. 특히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정에서는 벌써부터 자외선 차단의 유아 수영복, 유아 선글라스 등에 대한 관심이 높다.

'얼리 바캉스'족도 늘어 관련 검색어 수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 한 포털사이트 내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4월 들어 '유아수영복(13%)', '아기수영복(12%)', '유아선글라스(45%), '아기선글라스(32%)'에 대한 검색수가 3월 대비 증가했다.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이에 합리적인 가격의 안전하고 감각적인 여름 시즌 상품을 제안하고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여름 준비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공식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 진행된다.

먼저 '컨피던스'의 자외선차단 수트는 UV차단이 99.9% 가능한 래쉬가드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 중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편리한 착·탈의가 가능한 상·하단의 벨크로는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정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후면에 있는 지퍼는 편리한 착?탈의가 가능하다.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로샴보'의 유아 전용 선글라스는 선글라스의 목적인 탁월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자랑한다. 연령에 맞춰 베이비, 주니어, 키즈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안전한 치발기 재질을 사용해 아이들이 제품을 물고 빨고 뒤틀어도 위험하지 않다. 트렌디한 색상과 디자인은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준열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용품부문 부문장은 "최근 출시되는 유아용 여름 제품은 성인 제품못지않은 기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며 "'컨피던스'와 '로샴보' 제품 역시 탁월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안전성 덕분에 출시 직후 예상보다 빠르게 인지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