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트래블 룩 중심의 캡슐컬렉션 선보여
2018-05-11이채연 기자 leecy@fi.co.kr
데일리 캐주얼로도 활용도 높은 디자인∙컬러 채택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온앤온(ON&ON)'이 지난 봄 시즌부터 전개해 온 캡슐컬렉션 '온앤온 에디션'의 여름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온앤온 에디션'은 여행지나 일상 속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핏감의 트래블 룩이 중심이다. 삶에 대한 열정과 음악, 여행, 여유를 즐기는 현대 여성의 힐링 타임을 표현했다.


제품 구성은 트렌디한 컬러 코디네이션을 바탕으로 독특한 프린트 티셔츠와 시스루 블라우스, 오프 숄더 드레스,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레이스 톱, 셔츠형 점퍼, 2가지 스타일로 변형되는 로브 원피스 등 종전 보다 가성비를 높인 데일리 캐주얼 아이템들이다.


'온앤온' 상품기획 디렉터 윤주영 부장은 "지금의 소비자는 가성비와 가심비의 균형을 중요하게 여기고 트렌드에 굉장히 민감하지만 동시에 평범하고 일상적인 것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서 "이번 '온앤온' 캡슐컬렉션은 이른바 '소확행'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도심 속 데일리 룩이자 트래블 룩"이라고 설명했다.


'온앤온 에디션'의 2018 S/S 썸머 에디토리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