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스포츠 오리진에 라이프스타일을 더했다
2018-04-17김우현 기자 whk@fi.co.kr
신개념 프리미엄 스포츠 스타일 매장 ‘데상트 듀얼’ 오픈

지난 12일 오픈한 '데상트 듀얼' 수원 AK몰 매장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지난 12일 수원 AK몰에 스포츠형 라이프스타일 매장 '데상트 듀얼'을 오픈했다.

'데상트 듀얼'은 데상트의 첫 번째 스포츠 스타일 매장으로, 데상트가 가진 스포츠 오리진 스토리와 라이프스타일이 만나 탄생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며 교감하는 공간이다.

이 곳에서는 스케이팅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데상트 크론' 라인을 비롯 수이코크와의 콜래보로 탄생한 프리미엄급 수이코크 샌들, 스포츠 테마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AAR & 그라운드 라인, 도심 속 일상에 기술력을 담은 컨셉의 듀얼리스 라인, 그리고 프리미엄 자켓의 얼터레인 라인 등 그 동안 데상트가 전개해온 다양한 스포츠 스타일 제품 군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데상트 듀얼을 통해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프리미엄 스포츠 스타일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데상트의 스포츠 스타일 라인을 보여주는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데상트 듀얼' 매장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워딩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데상트 듀얼'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혀나갈 예정이다.










'데상트 듀얼' 로고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