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슈즈룸'서 수제 여름 샌들 주문하세요~
2018-04-17김희정 기자 hjk@fi.co.kr
라움에디션, 온라인 주문 생산 플랫폼 시즌 4 론칭...오는 23일까지 접수



라움에디션 ‘마이슈즈룸’ 시즌4 프로젝트 포스터


LF(대표 오규식)가 운영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인 라움에디션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 시즌4를 론칭, 오는 23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여름 샌들에 대한 수제 제작 주문을 받는다.
 
라움에디션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격과 만족도를 세밀히 검토하는 가치소비 성향의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성공을 거둔 네 차례 프로젝트를 발판으로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샌들을 시즌4의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오는 23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4가지 샌들 모델에 대한 합계 최소 주문수량이 100건에 도달할 경우 생산 및 배송이 진행되는 구조로 운영되며, 수제 제작 및 배송까지 약 2주의 기간이 소요된다.


라움에디션이 선보이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샌들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일리 슈즈로 구성된 전략 라인으로 ‘소니아’, ‘미아’, ‘요아니’, ‘코린’ 4종의 소재와 컬러를 다변화해 총 13스타일로 기획됐다.
4종 모두 봄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어떤 옷과도 매치하기 쉬운 실용적인 디자인과 라텍스 중창을 적용한 탁월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화이트, 베이지, 블랙의 기본 색상은 물론 최신 유행하는 파스텔톤의 핑크, 민트,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 라움에디션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최고급 닥스 가죽 로퍼 6종을 같은 기간 한정 30% 할인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닥스 쇼핑백과 선물 박스를 증정하는 ‘마이러버스 슈즈룸’ 이벤트를 LF몰 기획전을 통해 진행한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여름용 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