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옷만 사니? 난 커피도 마셔~
2018-04-17김희정 기자 hjk@fi.co.kr

패션 매장의 진화...‘에피그램’ 올모스트홈 카페 오픈


‘에피그램’이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에 라이프스타일 공간 프로젝트 2탄으로 '올모스트홈 카페'를 오픈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라이프스타일 공간 프로젝트 2탄으로 ‘올모스트홈 카페’를 오픈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입점한 100평 규모 ‘에피그램’ 매장 중 올모스트홈 카페는 50평 규모로, ‘에피그램’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는 평이다.


원목 가구 브랜드인 ‘GHGM(굿핸드굿마인드)’의 테이블과 의자, 나무접시, 도마로 아늑한 집의 느낌을 강조했고, ‘에피그램’이 직접 제작한 접시, 머크컵, 티컵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연출했다. 또한, 플라워샵 ‘엘가’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적인 공간을 일상적인 나만의 집처럼 느낄 수 있도록 안락하게 공간을 연출했다.


올모스트홈 카페의 메뉴는 기본적인 커피 메뉴와 함께 오가닉 음료와 수제 샌드위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 올모스트홈 카페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메뉴도 개발할 예정이다. 또 ‘에피그램’은 갤러리아 타임월드 매장에 올모스트홈 카페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한경애 상무는 “오프라인 매장은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을 더욱 긴밀히 연결시켜주는 다리와 같다”라며 “앞으로 ‘에피그램’은 슬로우, 심플 라이프에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과 함께 고객들이 집적 경험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해서도 더욱 관심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피그램’은 카페 오픈을 기념해 에피그램 아이파크몰점 의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올모스트홈 카페의 커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오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올모스트홈카페 #에피그램 #epigram_official)에 참여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에피그램’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에 오픈한 올모스트홈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