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순금 골든볼을 쏜다
2018-04-17김희정 기자 hjk@fi.co.kr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순금 10돈 골든볼 이벤트 실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골든볼 이벤트 포스터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공식 모델이자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골든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캐리어를 단일 제품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01명에게 순금 축구공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순금 10돈(약 37.5g) 미니 축구공을, 2등 20명에게는 90만원 상당의 순금 4돈(약 15g) 미니 축구공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3등 30명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백팩을, 4등 5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라이프 이즈 저니를 포함한 178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15개의 제휴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5일 발표된다. 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대표 상품인 큐리오 캐리어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큐리오 미니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담은 고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골든볼 이벤트는 자사 오프라인 및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플랫폼과 함께 진행하며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 만큼, 순금 축구공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오는 23일부터 총 4주간 골든볼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모습이 담긴 추가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