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성 더한 '커버낫', 테크니컬 캐주얼 웨어로
2018-02-14강경주 기자 kkj@fi.co.kr

'커버낫'의 시티 캐주얼룩이 베일을 벗었다.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은 올 봄/여름 시즌 테마 ‘SUNDAY MOOD’ 룩북을 공개했다.


'커버낫'은 올 시즌 시티 캐주얼을 주제로 테크니컬한 캐주얼 웨어를 선보인다. 도시와 도시근교를 배경으로 언제 어디서든 어떤 변화에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을 위주로 기획했다.


기능성 원단으로 활동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의 셋업 상품은 물론 내구성이 좋고 물기가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는 심실링 공법으로 제작된 기능성 마운틴파카 컬렉션이 메인 제품으로 출시된다.


한편 '커버낫'은 올해 10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콜래보레이션도 준비하고 있다.


'커버낫' 2018 봄/여름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