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 겨울 티셔츠 '까시' 할인 행사
2018-02-14김희정 기자 hjk@fi.co.kr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겨울 티셔츠인 '까시'  패밀리 룩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까시’ 겨울 티셔츠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성공적인 동계올림픽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우리나라 선수단을 응원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성인은 물론 아동 까지 겨울 티셔츠를 기존 가격대에서 50% 이상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패밀리 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그레이, 옐로우 등 6가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세드림 캐릭터 연구소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탄생한 ‘까시’ 겨울 티셔츠는 봅슬레이, 스키점프,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팅, 스피드 스케이팅, 컬링까지 6개의 동계 올림픽 종목들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동계스포츠 선수로 변신한 모험쟁이 고양이 ‘까시’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했으며, 도톰한 기모 소재 안감으로 따뜻함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프알제이’ 관계자는 “평창에서 시작된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진행을 한 마음 한 뜻으로 기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사이즈로 캐주얼한 패밀리 룩을 파격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