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소노비’ 백 홈쇼핑서 판매
2018-02-09김희정 기자 hjk@fi.co.kr
CJ오쇼핑 플러스 T커머스 통해 어제(8일) 론칭


형지에스콰이아(대표 강수호)의 ‘소노비(SONOVI)’가 CJ오쇼핑 플러스의 T커머스를 통해 어제(8일) ‘피카부백(Peek-A-Boo Bag) 3종 세트’를 론칭했다.

‘소노비’는 신규 고객 창출에 박차를 가하고자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상품을 출시한 것으로, 가볍고 실용적인 패브릭 소재백팩, 토트백, 미니 크로스백으로 구성된 피카부백 3종세트를 5만9,900원에 선보였다.

‘소노비’ 피카부백 3종세트는 부드럽고 복원력이 뛰어난 나일론 트윌 소재로 디자인은 골드지퍼가 포인트인 네이비 컬러, 소노비 시그니처 패턴이 가미된 블랙과 핑크 컬러, 홍학그래픽이 들어간 화사한 플라밍고 패턴까지 4가지 타입으로 군더더기 없고 심플하다.

‘소노비’ 관계자는 “이번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소노비’ 상품을 T커머스 채널을 통해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피카부백 3종 세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패브릭 소재백팩, 토트백, 미니 크로스백으로 구성된 ‘소노비’ 피카부백 3종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