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양세종 감미로운 목소리로 응원
2018-02-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추첨 통해 100명에게 쌤소나이트 가방 증정

‘쌤소나이트 레드’가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양세종과 함께 디지털 팬사인회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디지털 팬사인회는 ‘쌤소나이트 레드’ 특별 웹사이트를 통해 배우 양세종을 만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이다. 모바일, PC 등 디지털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으며, 양세종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통해 맞춤형 응원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 1천명에 한해 참여 다음날 전송한 발신번호로 전화하면 양세종이 직접 녹음한 음성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참가자 1천명에게는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 기능성을 모두 갖춘 ‘쌤소나이트 레드’의 여성용 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2018 S/S 시즌을 맞이해 론칭한 ‘캐리 온 캠페인’과 배우 양세종씨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많은 분들에게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는 즐거운 경험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디지털 팬사인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쌤소나이트 레드 여성용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만큼 많은 분들의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지난 1월 ‘캐리 온 캠페인’을 런칭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을 증정하는 ‘뒷모습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다음달 11일까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의 뒷모습 사진을 ‘#쌤소나이트레드CARRYON’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양세종 디지털 팬사인회는 ‘쌤소나이트 레드’ 특별 웹사이트를 통해 배우 양세종을 만날 수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을 증정하는 ‘뒷모습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