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Acc' 모델 아이린과 발렌타인데이 화보 촬영
2018-02-06김희정 기자 hjk@fi.co.kr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액세서리 룩 연출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액세서리’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전속모델인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과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매달 꽃을 테마로 한 신제품 화보를 공개하는 ‘먼슬리 블루밍(Monthly Blooming)’ 캠페인을 전개, 신제품을 꽃의 아름다움에 비견하는 은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린은 독보적인 미모와 특유의 상큼한 매력으로 ‘헤지스액세서리’의 봄 신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로맨틱한 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액세서리 룩을 완성했다.

아이린은 원통형의 매끈한 디자인과 화사한 색감, 스트라이프 패턴의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폴린(PAULINE)’ 토트백을 선보여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엠보 가죽, 태슬장식이 특징인 복조리 형태의 숄더백으로 세련된 여성미를 드러냈다. 

또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화보를 통해 ‘허드슨(Hudson)’ 지갑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간결한 디자인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H’ 이니셜 장식과 내부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 주었고 수납공간이 세분화돼 실용적이다.

한편, LF몰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선물 추천 기획전을 열고  브랜드별 추천 제품에 대해 10% 할인 쿠폰 및 5% 마일리지 혜택과 함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지스액세서리’와 아이린이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화보 속 신제품 외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액세서리’ 모델 아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