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데이즈, 2월 중 캐주얼 'TMRW' 론칭
2018-01-10강경주 기자 kkj@fi.co.kr
'하버드 대학교' 라이선스 확보

필데이즈(대표 황영광)가 아메리칸 어센틱 캐주얼 브랜드 'TMRW'를 올 상반기 신규 론칭한다. 이와 함께 최근 '하버드 대학교' 라이선스를 획득, 브랜드의 핵심 라인으로 전개한다.


'TMRW'는 온라인 셀렉트숍 '필선데이'에 이은 필데이즈의 두번째 사업이다. 황영광 필데이즈 대표는 'NBA' 기획을 이끌었던 인물로 본인의 강점인 오프라인 중심의 캐주얼 브랜드를 신사업으로 낙점했다.


'TMRW'는 영어 단어 TOMORROW(투모로우)의 약자로 'Tomorrow Will Get Better'라는 슬로건은 '내일은 더 나아질 것'이라는 뜻으로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고 오늘에 대한 격려와 희망찬 내일을 꿈꾸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TMRW'는 옷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으며 자유롭고 액티브한 삶을 지향하는 분들께 편안하고 활동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하버드 대학교` 라인을 론칭하기 위해 국내 라이선스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레트로 무드와 아메리칸 어센틱 캐주얼을 표현하기 더 없이 훌륭한 상징으로 'TMRW'와의 접목은 하버드 고유 아메리칸 캐주얼의 레트로한 감성과 'TMRW'의 새로운 혁신적 니즈와 맞물려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필데이즈는 'TMRW'의 70% 수준으로 '하버드' 라인을 구성해 브랜드를 이끌 핵심 라인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TMR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