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호주 오픈 개최 기념 ‘멜버른 컬렉션’ 공개
2018-01-09이아람 기자 lar@fi.co.kr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디닉슨)의 ‘아디다스’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18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를 앞두고 선수들이 테니스 코트 위에서 최상의 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멜버른 컬렉션’을 선보인다. 


‘멜버른 컬렉션’은 경기 개최 도시인 맬버른이 유명한 해안 도시인 점과 여유로운 도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코트 위에서뿐 아니라 해변에서도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을 반영한 점이 큰 특징이다. 캐주얼하고 슬림한 핏(Fit)의 실루엣에 청록색과 노란색의 적절한 컬러 배합으로 전통적인 테니스 의상에서 벗어나 마치 비치웨어와 같은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이중 멜버른 티셔츠는 블루 컬러에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으로 땀과 열은 빠르게 배출시켜 쾌적한 몸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클라이마 라이트’ 기술력이 적용됐다. 또 멜버른 폴로 역시 동일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련된 연노랑 컬러가 적용됐다. 여기에 뛰어난 통풍을 자랑하는 클라이마쿨 기술력이 반영된 멜버른 탱크와 멜버른 스커트, 여성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옐로우 컬러를 더한 ‘2018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컬렉션’ 등 여성 선수를 위한 다양한 제품도 선보였다.


'멜버른 컬렉션'은 샤샤 즈베레프, 도미니크 티엠, 조 윌프레드 송가, 안젤리크 케르버, 크리스티나 믈라데노비치, 옐레나 오스타펜코, 가르비네 무구르자, 캐롤린 워즈니아키 선수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