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라인 매끈하게 잡아주는 보정의류 나왔다
2018-01-03김우현 기자 whk@fi.co.kr
엠코르셋, 기능성 바디쉐이퍼 ‘닥터미즈’ 출시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기능성 보정의류 전문 브랜드 '닥터미즈'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따뜻하고 부드럽게 바디라인을 보정해주는 '닥터미즈 윤곽 바디워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언더웨어 전문기업과 체형전문가 황귀환 박사의 노하우가 집약된 바디쉐이퍼로, 여성 체형에 맞춰 부위마다 압박 강도를 달리해 매끈한 바디라인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 옆구리, 등, 윗배, 아랫배 등 신체 부위별로 최적의 압박 강도로 설계했으며, 등과 배에는 X자 형태의 촘촘한 다이아몬트 패턴이 탄탄하게 바디를 정리하고, 브이패턴이 윗배를 부드럽게 잡아주어 라인을 정리해 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닐릿사의 소프텍스 원사를 사용,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효과 등 두 마리 토끼 모두를 만족한다. 뿐만 아니라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제직 방식을 적용해 피부를 압박하는 자극을 최소화한 점이 돋보인다. 세트로 함께 출시되는 팬티도 복부 집중 보정과 애플힙 보정 기능에 심리스 제직을 접목시켜 보정은 탄탄하면서도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함을 준다.

엠코르셋 조혜선 상무는 "닥터미즈의 윤곽 바디워머 제품은 체형성형 전문의사가 설계한 체계적인 패턴에 언더웨어 전문 디자이너의 속옷 디자인 노하우가 결합돼 편안하면서도 탁월한 보정력을 자랑하는 슬리머"라며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는 요즘 내의를 따로 착용하지 않더라도 몸을 보온해 주는 기능까지 갖춰 가성비와 가심비 들다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곽 바디워머는 내일(4일) 낮 12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며 와인, 다크 그레이, 베이지,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8만 9,900원에 판매한다.

'닥터미즈' 윤곽 바디워머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