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와 함께 ‘스웩본능’에 풍덩
2017-12-07박상희 기자 psh@fi.co.kr
신학기 앞두고 브랜드 리뉴얼 진행

'스쿨룩스' 리뉴얼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신학기를 앞두고 대리점 및 웹사이트를 새 단장했다.

개성과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10대 청소년들의 당찬 매력과 1318 세대의 감성과 문화를 반영한 교복 브랜드 '스쿨룩스'의 이미지를 결합하여 '스웩본능'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다.

그 첫 단계로 전속모델 한현민과 전소미의 교복 화보로 공식 웹사이트를 꾸몄다. 동시에 교복브랜드 최초로 중학생과 고등학생, 여학생과 남학생으로 세분화된 '스쿨룩스 라인업'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학생들은 해당 카테고리에서 연령 및 성별에 따라 교복의 기능과 특징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확인하고, 교복만으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김율 '스쿨룩스' 전략실장은 "2018 새 시즌을 맞아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변화들을 시도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1318세대와 소통하고 그들의 문화를 응원하는 '스쿨룩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풍부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쿨룩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웩영상 런칭' 이벤트를 위해 업로드된 '스-웩본능' 영상은 브랜드 새 모델 한현민과 전소미가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당당하고 개성 있게 표현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참가를 원하면 '스-웩본능' 영상을 '#스웩본능', '#스쿨룩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영상을 공유한 뒤 공유 URL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한현민 친필 사인 교복, 전소미 착용 교복,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아디다스 스마트폰 장갑, 부루마 블루투스 마이크, GS25 3천 원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