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이제 편리하게 구입하세요”
2017-12-06박상희 기자 psh@fi.co.kr
스페인 디럭스 유모차 국내 상륙

베이비몬스터 유모차


이제 국내에서도 스페인 명품유모자 '베이비몬스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초부터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유모차를 이용하는 '부모와 아이에게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컴팩트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기능을 갖춰 유럽, 미국,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베이비몬스터'의 베스트셀러인 프레시2.0(FRESH 2.0)은 블랙컬러 바디에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견고함을 더하고 양대면이 가능한 시트 구성으로 이동시 아이와 부모가 마주 볼 수 있어 아이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선사한다.

프레시2.0은 무엇보다 6가지 시스템으로 달성한 '완벽한 안전성'으로 유명하다. 거친 바닥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흡수해주는 '소프트 서스펜션',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안티 펑크 시스템', 간편하고 정확하게 유모차를 고정시킬 수 있는 '원클릭 브레이크', '5점식 안전벨트', '프론트바', '시트 안전장치'를 갖춰 안심하고 아이를 태울 수 있다.

세심한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부모의 키와 상황에 맞춰 3단계 높이로 조절 가능한 '핸들바', 아이의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3단계 등받이 각도', '2단계 발받침'으로 더욱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단 2초만에 두 번의 동작으로 유모차를 쉽고 빠르게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을 갖췄다. 이와 함께 '셀프 스탠딩' 기능을 갖춰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용이해 아이와 외출시 걱정을 덜어준다.

신상국 아가방앤컴퍼니 대표는 "안전 시스템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춘 '베이비몬스터'의 제품은 안전성과 승차감을 중시하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이라며 "아이를 위해 안전하고 편안한 유모차를 찾던 국내 소비자들이 명품 유모차를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베이비몬스터' 론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베이비몬스터 전제품 30%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엘츠 유모차 보조가방을 추가 증정한다.


엘츠 유모차 보조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