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재도약 불씨 살렸다
2017-12-05이아람 기자 lar@fi.co.kr
롱패딩, 패딩부츠 완판행진...윤종신 협업 마케팅도 인기

재도약을 선언한 LF(대표 오규식)의 ‘라푸마’가 완판행진 중이다. 


'라푸마'의 벤치다운 ‘레오2’는 11월 중순 출시 물량의 90% 이상을 판매, 12월 초 현재 총 3차례 추가 리오더에 돌입했다. 내년 1월 중순에는 라쿤 퍼를 적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벤치다운을 추가로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딩슬립온도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율 70% 이상을 달성하며 2차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패딩슬립온 ‘커버 로우’는 보온성은 기본, 초발수 코팅 공정을 거쳐 발수 및 방오 기능까지 갖춘 것이 주효했다.
 
한편 '라푸마'가 지난 달 공개한 윤종신의 인기곡 ‘좋니’ 뮤직드라마 영상 조회수가 11월말 기준 200만뷰를 돌파한 가운데, 의상협찬을 진행한 신곡 ‘좋아’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1달도 채 되지 않아 100만뷰 달성을 앞두고 있는 등 브랜드 선호도와 친밀도를 높이는 문화감성 마케팅도 브랜드에 힘을 보태고 있다.


'라푸마' 롱패딩

'라푸마' 패딩슬립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