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카우스X피너츠' UT 출시
2017-11-14강경주 기자 kkj@fi.co.kr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의 '유니클로'가 '카우스X피너츠(KAWS x PEANUTS) UT 컬렉션'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올 4월에 이은 2번째 협업으로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카우스(KAWS)'가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의 캐릭터를 그만의 스타일로 위트있게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와 지난해 봄/여름 시즌 처음 협업을 진행한 '카우스'는 창의적인 예술관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팝아티스트다. 특히 눈을 X자로 표시하는 그만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인기가 높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카우스X피너츠 UT 컬렉션'은 뉴욕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으며 메인 색상은 블랙이다. 스웨트 셔츠, 여성용 풀오버 스웨트, 키즈용 제품 등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모든 컬렉션 제품에는 블랙 색상의 스누피가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 예정인 블랙 색상의 스누피 인형은 '카우스'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담겨 있을뿐만 아니라 그가 직접 선택한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UT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이면서도 뛰어난 품질의 옷을 뜻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를 상징하는 라인업이다. 전세계 다양한 팝 컬처 및 아트 그래픽과 패션을 융합한 디자인으로 입는 사람의 개성과 가치를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유니클로'의 두 번째로 '카우스X피너츠 UT 컬렉션'은 24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된다.


'유니클로' 'KAWS x PEANUTS UT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