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스펙테이터 & 고어텍스 협업 프리젠테이션 개최
2017-11-13이아람 기자 lar@fi.co.kr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서촌 소재 므스크 숍에서 밀레, 서스펙테이터, 고어텍스와 함께한 협업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밀리터리 베이스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스펙테이터’, 첨단 기능성 원단 브랜드 ‘고어텍스’가 협업해 서로의 장점을 발휘한 ‘밀레 X 스펙테이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캡슐 컬렉션의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은 물론, 피팅룸까지 준비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밀레 X 스펙테이터 캡슐 컬렉션'은 네이비, 그레이 등 깊이있는 색상을 주조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에 인체공학적인 패턴과 핏, 완벽한 방수·방풍·투습 기능성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2L 소재와 윈드스타퍼 소재 등이 더해져 세련되지만 기능적인 제품들로 채워졌다.

여기에 아웃도어 기술력의 변천사를 담은 ‘밀레 X고어텍스 헤리티지 전시회’도 열렸다.

에베레스트 등 고산등반에 나서는 전문 산악인을 위해 제작된 고어텍스 헤리티지 제품부터 최신 기술력의 고어텍스 원단이 적용된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채워졌다.

이와 더불어 레트로 감성의‘밀레 클래식 컬렉션’으로 채워진 쇼룸도 한 켠에 마련돼 100년 역사를 지닌 ‘밀레’의 과거와 미래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