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 프로’ 인플루언서 스타일링 팁 제공
2017-11-10박상희 기자 psh@fi.co.kr
“기싱꿍꼬또” SNS 스타와 ‘플키 스타일 동영상’ 공개

'플레이키즈 프로', 재은이가 추천하는 ‘플키 스타일 동영상’ 공개


'플레이키즈 프로'가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 유아동복 시장에서도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도입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스포츠 키즈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는 "기싱꿍꼬또"로 SNS 스타로 떠오른 김재은 양과 함께 '재은이가 추천하는 플키 스타일 동영상'을 공개했다. 재은이는 "나 꿍꼬또 기싱꿍꼬또(나 꿈꿨어 귀신 꿈 꿨어)"를 전국적으로 유행시키며 인플루언서(Influencer)로 떠올랐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브랜드의 타겟 연령대인 '7살 재은이'와 함께 기획한 동영상을 통해 실제 아이들이 적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개된 영상 속 재은이는 옷을 구매하기 위해 엄마와 함께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에 방문하여 다양한 상하의, 아우터 및 모자 착장을 선보인다. 재은이는 세 가지 방법으로 변형해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쓰리웨이 시스템 패딩 재킷'을 비롯해, 조던 'AJ 나일론 소매배색 패딩 재킷', 컨버스 '매트 샤인 미드 웨스트 폴리 필 패딩 재킷' 등 겨울 시즌 제품을 다양하게 추천했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오는 16일까지 재은이의 착장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키즈 프로'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발송되는 쿠폰을 통해 나이키와 조던은 10%, 컨버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제품은 나이키 'NSW 폴리 필 패딩 재킷', 조던 'AJ 나일론 소매배색 패딩 재킷', 컨버스 '웜업 월드마크 재킷' 등 총 14종이다.

은수빈 한세드림 마케팅팀장은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인플루언서 재은이와의 콜래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실질적인 스타일링 팁을 얻고,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따뜻한 겨울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