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취준생·경력단절여성을 응원해~
2017-11-07박만근 기자 pmg@fi.co.kr
‘#내 심장이 뛰는 순간’ 메이크오버 캠페인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가 메이크오버 캠페인 '#내 심장이 뛰는 순간' 화보와 메이킹필름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11일부터 7일간 취업준비생과 출산과 육아에 이어 재취업을 꿈꾸는 경력단절여성의 사연을 받아 진행됐다. 200여건의 사연을 접수, 승무원을 꿈꾸는 취업 준비생과 출산 이후 재취업을 꿈꾸는 주부가 메이크오버 대상자로 선정됐다.

제이에스티나 담당자와 사연 신청자가 메이크오버 과정을 공유하고 있다


메이크오버 촬영 당일에는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와 핸드백, 화장품을 활용해 두 여성의 스타일 변신을 연출했다. 스튜디오 화보 촬영과 개개인의 특성과 취향에 맞는 색상의 배경 활용으로 유명한 '시현하다' 증명 사진 촬영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 것.


촬영에 사용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시계 및 핸드백과 뷰티 메이크업 제품 세트를 참가자들에게 증정했다. 이외에도 캠페인에 지원한 6명에게도 '시현하다' 증명 사진 촬영 기회가 주어졌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메이크오버 캠페인을 통해 움츠러들었던 자신감을 회복하고, 취업을 향한 첫 걸음에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내 심장이 뛰는 순간' 메이크오버 캠페인 메이킹필름과 화보는 제이에스티나 공식 SNS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