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도 포근하고 따뜻하게
2017-11-03박상희 기자 psh@fi.co.kr
‘블랙야크 키즈’, 기능성 업그레이드 다운 출시

'블랙야크 키즈' 윈터 다운 컬렉션

'블랙야크 키즈'에서 아이들이 겨울철에도 건강하고 활동적인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블랙야크 키즈'는 겨울철에도 마음껏 바깥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개발한 고기능성의 프리미엄 아우터들을 출시했다. 브랜드 콘셉트인 '플레이 라이프(Play Life)'처럼 아이들이 책상에만 앉아 있는 것이 아닌 밖으로 나가 실컷 뛰어 놀고, 그 속에서 오감으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겨울철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신상품을 선보인 것.

BK엣지네오다운자켓은 '블랙야크'의 엣지네오다운자켓의 키즈 버전으로 패밀리 룩으로 연출 하기 좋다. 고어텍스 소재(GORE-TEX)를 적용하여 완벽한 방수와 투습 기능으로 물이 스며들거나 땀에 젖지 않도록 도와준다. 라쿤 퍼가 적용된 모자는 아이들의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으로 따뜻함을 더해준다.

BK야크벤치다운자켓과 BK필렛다운자켓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겨울철 스포츠 활동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몸의 열기를 보호하고 방수 및 발수기능 적용으로 장시간 눈밭에서 시간을 보내는 스키나 눈썰매 등의 활동에 제격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남아, 여아 모두 착용할 수 있어 형제 자매를 위한 시밀러 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한편 '블랙야크 키즈'는 오는 5일까지 전 제품을 10% 할인하는 '키즈 윈터 네이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야크 키즈' 윈터 다운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