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리’ ‘하이시에라’, 여행 프로모션 확대
2017-11-01박만근 기자 pmg@fi.co.kr
캘리포니아 액티비티 프로모션, 인원 2배 늘려

11월 12일까지, SNS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아웃도어 '그레고리'와 라이프스타일 '하이시에라'가 미국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6박8일 액티비티 여행 프로모션 참가자를 모집한다.

작년에는 '그레고리' 단독으로 참가자 10명을 선발해 진행했던 여행 프로모션이 뜨거운 호응을 이끈 바 있어 '하이시에라'와 함께 프로모션을 확대, 인원 또한 21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두 브랜드와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공동 진행하는 'HELLO CALIFORNIA with GREGORY & HIGH SIERRA' 프로모션은 왕복 항공권을 비롯 현지 숙박비, 식사비 등 여행 경비를 지원, 스키·하이킹·카약 등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그레고리'는 특허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마니아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하이시에라'는 39년 전통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뛰어난 품질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내달 12일까지 여행을 좋아하고 SNS를 운영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비는 30만원으로 사전 납부이며, 해당 금액에 맞는 '그레고리' 백팩과 '하이시에라' 캐리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과 함께 오는 11월 16일 '그레고리' '하이시에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여행 일정은 12월 4일부터 6박8일 동안 매머드 레이크, 레드우드 주립공원, 로스앤젤레스 등 희망 지역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눠 진행된다.


'그레고리' '하이시에라'가 6박 8일 미국 캘리포니아 액티비티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