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VR로 즐기는 겨울 스포츠 프로모션
2017-10-31박만근 기자 pmg@fi.co.kr
28일 영등포 직업체험관 키즈앤키즈, 사전 신청자·현장 접수자 총 80팀 참가

네파(대표 이선효)의 '네파 키즈'가 알라스카 다운 출시를 기념해 겨울 스포츠를 가상 현실(VR) 체험으로 즐기는 이벤트를 지난 28일 키즈앤키즈 타임스퀘어점에서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들이 가상현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스키, 썰매, 스키점프 등 겨울 스포츠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알라스카 다운을 입고 런웨이에 올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는 '네파 키즈 패션쇼' '알라스카 다운과 포토타임' 등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진행, 사전 온라인 접수자들에게는 키즈앤키즈 반일 이용권이 제공돼 직업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네파 키즈'가 지난 28일 영등포 키즈앤키즈에서 VR 체험 이벤트를 열었다.


오전과 오후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이날 프로모션에는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선정된 80팀(약 160여 명)의 가족이 참가했다. 참석자들에게는 가을겨울 신상품 할인쿠폰 및 키즈앤키즈 반일이용권이 제공됐으며, 현장에서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 SNS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한편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은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하며 보온성으로 인해 한 겨울에도 야외활동이 가능한 도심형 다운재킷이다. 트렌디한 긴 기장의 사파리 스타일의 재킷으로 풍성한 라쿤 퍼에 알라스카 다운만의 나침반 와펜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 키즈' 패션쇼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