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드' VIP 고객 초청 골프 대회 30일 개최
2017-10-30강경주 기자 kkj@fi.co.kr
오늘 144명 참가 천안 우정힐스 컽트리클럽에서
2017 '엘로드' 인비테셔널 고객초청 골프대회가 오늘(30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에서 전개하는 '엘로드'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7 엘로드 인비테이셔널'을 오늘(30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44명의 엘로드 VIP고객들이 참가해 36개 조를 이루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엘로드에서 후원하는 국가대표 골프선수의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엘로드'의 사카구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운영, 2018 봄/여름 시즌 신상품 소개 및 품격 있는 필드 스타일링 연출법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라운딩 시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간단한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위즈더마 팝업스토어'와 자유롭게 사진촬영을 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구간구간 마다 이벤트를 마련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엘로드 양말세트와 에코백, 럭키슈에뜨 실크 스카프, 위즈더마 쿠션 및 마스크 제품, 혼마 골프공 등으로 구성된 참가 기념품이 제공되며 대회 결과에 따라 개인전, 단체전 우승을 비롯해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홀인원, 베스트드레서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루어진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코오롱 모터스 BMW 세단, 위즈더마 스킨케어 세트, 엘로드 클럽 아이언 세트, 쿠론 가방 등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