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H&B 코엑스점 입점
2017-10-30박만근 기자 pmg@fi.co.kr
유통 채널 다각화로 고객 접점 확대 나서

제이에싀나(대표 김기석)의 코스메틱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지난 27일 H&B 스토어 부츠 코엑스 점에 공식 입점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이번 부츠 코엑스점에 제품을 경험 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 메이크업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베스트 셀러인 루센트 라이트 쿠션과 펄 펙션 에센셜 팩트는 주얼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광채를 되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모델 고아라


루센트 라이트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무결점 피부 형성을 돕는 다이아몬드 광채 쿠션이다. 미세 입자의 주얼 성분 추출물이 빛의 굴절도와 반사율을 높여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것. 트리플 네트의 텐션 필터와 울트라 씬 퍼프가 피부에 고밀착,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 또 3중 특허 용기로 내용물이 가라앉거나 날아가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 다이아몬드 픽셀 패턴의 퍼프가 한 번의 터치로도 여러 번 두드린 듯 피부에 밀착된다.


펄 펙션 에센셜 팩트는 진주의 신비롭고 영롱한 빛이 밀착돼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파운데이션 팩트다.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며 피부에 수분과 커버가 착 달라붙는 워터 마그넷 효과로 겉돌거나 들뜨지 않고 촉촉한 베이스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왼쪽부터 루센트라이트쿠션, 퍼렉션에센셜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