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하이브리드형 윈드스토퍼 재킷 출시
2017-09-14박만근 기자 pmg@fi.co.kr
편안한 활동성‧세련된 멋 동시만족’
'와일드로즈' 스트레치 하이브리드 윈드스토퍼 자켓 손담비 화보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웨어 '와일드로즈'가 올 가을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트레치성 하이브리드 윈드스토퍼 재킷을 출시하고,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2017 F/W 시즌 신상품 영상을 공개했다.

이 재킷은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와 스트레치 소재를 함께 사용한 하이브리드형 제품이다. 윈드스토퍼 소재를 통해 지속적인 방풍 기능으로 착용자의 신체를 보호하고, 뛰어난 발수성과 투습성으로 착용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고 소매부분에 입체패턴을 적용해 움직임이 편하고 활동성을 강화했다.

특히 가을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으로,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부는 날처럼 복합적인 날씨에 효과적이다. 또한 재귀반사 프린트를 더해 야간 가시성을 살려 밤이나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한 야외 활동을 지원한다.

등 부분의 프린트 디자인이 은은한 멋을 연출하며, 세련된 색상으로 데일리 아웃도어 룩은 물론, 가벼운 산행이나 나들이용 트레블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라이트그레이, 레드 등 2가지 컬러.

사업본부장 강오순 상무는 "방풍과 생활방수, 활동성까지 두루 갖춰 일교차 변화가 심한 가을 야외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스위스의 감성에 편안함까지 더한 '와일드로즈'의 스트레치 윈드스토퍼 자켓과 함께 화사하면서 세련된 가을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일드로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올 F/W 패션필름 영상 감상평 작성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와일드로즈' 신상품 및 할인 쿠폰,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