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러닝크루 참여하세요
2017-09-13이아람 기자 lar@fi.co.kr
직장인을 위한 ‘르까프 시티우스 러닝크루’ 운영


화승(대표 김영수)의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하이 퍼포먼스 런닝화 시티우스 출시를 기념, 직장인들을 위한 ‘르까프시티우스 러닝 크루’를운영한다.
‘르까프 시티우스 러닝 크루’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함께 모여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것으로 서울의 대표적 러닝 크루와 운동하는 직장인들이 함께 런닝화‘시티우스’를 착용하고 달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9월 21일, 10월 19일, 11월 2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로 서울 대표 러닝크루 10명과 일반인 20명을 선별하여 총 30명의 크루가 반포 한강공원, 여의도공원, 남산 일대를 달리게 된다. 특히,3회를 모두 진행한 후, 11월 12일 열리는 4회 차에는 1~3회 참가한 전 인원 90명을 대상으로 미니 러닝 대회 및 애프터 파티를 마련해 스포츠 활동과 교류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러닝 코스는 약 5~7Km로, 매회 오리엔테이션부터 준비운동, 단체 러닝, 마무리 운동까지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초보 러너를 위한 자세 교정,호흡법 등 코칭 교실은 물론 참가자들을 위한 포토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르까프런닝화시티우스와 기능성 티셔츠가 제공되며, 참가 신청은 르까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일과 삶을 균형을 중요시 여기는 직장인들을 위해 퇴근 후에 보다 건강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포츠 문화를 확산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