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와키 캐릭터 이젠 카카오톡에서 만난다
2017-09-12박만근 기자 pmg@fi.co.kr
코오롱FnC 골프브랜드 '왁'의 이모티콘 이미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브랜드 캐릭터 '와키'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이모티콘은 총 16개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이모티콘을 비롯 골퍼들을 위한 이모티콘, '왁' 브랜드와 시즌 테마를 표현한 브랜드 이모티콘 등이 있다.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브랜드의 키워드인 승리와 즐거움을 중심으로 올 가을 겨울 시즌 테마인 WACK'S GALAXY를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왁'은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케팅 관계자는 "'왁'이 가지고 있는 유쾌함을 친밀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모티콘의 주인공인 브랜드 캐릭터 '와키'를 통해 골퍼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까지 '왁'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