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지는 가을엔 '조던' 플리스가 딱!
2017-09-11박상희 기자 psh@fi.co.kr
스포츠 키즈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 가을 신제품 플리스 출시



'플레이키즈 프로' 신제품 '조던 키즈 후드 플리스' 제품


쌀쌀해지는 가을철을 맞아 체온을 유지하기에 최적인 플리스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스포츠 키즈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가을맞이 아동용 신상품 '조던 키즈 후드 플리스'를 선보인다. 풀집 후디, 후디, 맨투맨, 팬츠 등 새롭게 출시된 상품은 흔히 '기모'라고 불리는 '블러쉬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해당 소재는 구김이 적고 물에 잘 젖지 않으며, 수분이 닿으면 신속하게 마르기 때문에 쾌적한 감촉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전체적으로 핏이 여유로워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신상품 'AJ 플리스 풀집 후디'는 앞쪽에 지퍼가 달려있어 환절기에 편하게 걸쳐 입기 좋은 아우터다. 턱 바로 아래쪽까지 잠글 수 있는 지퍼 형태로, 찬 바람이 안으로 통하는 것을 최소화한다. 모자는 고무줄로 자유롭게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AJ 플리스 후디'는 풀집 후디와 동일한 디자인에 지퍼가 제거된 제품으로, 조던 시그니처 로고인 '점프맨'이 앞면 전체에 크게 박혀있는 것이 포인트다.

또 다른 상품인 'AJ 플리스 크루'는 맨투맨 티셔츠로 넥라인, 소맷단, 밑단을 밴딩 처리해 고정감 있는 핏을 구현한다. 마지막으로 'AJ 플리스 팬츠'는 신축성이 좋아 활동적인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조임끈을 넣은 허리밴드와, 밑단으로 갈수록 슬림해지는 실루엣으로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신혜경 기획 MD는 "최근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와 큰 일교차 때문에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이럴 때 일수록 따뜻한 옷차림으로 체온을 보호해야 한다"며 "탁월한 보온성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고려해 출시한 이번 신상품으로 따뜻한 가을과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한세드림이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스포츠 키즈 멀티스토어로, '나이키 키즈' '조던 키즈' '컨버스 키즈' '할리 키즈' 제품 등을 국내에 독점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