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바이질스튜어트'의 제과 콜래보 시즌2
2017-09-07강경주 기자 kkj@fi.co.kr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협업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가 롯데제과의 '마가렛트', '빠다코코낫'과 협업한 다양한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래보는 지난 7월 진행된 롯데제과 '죠스바'에 이은 2차 협업으로 색다른 재미를 꾸준히 전달하겠다는 포석이다.


협업 제품은 따뜻한 베이지 색상의 쿠키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개발, 제품 곳곳에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담았으며,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의 글씨체와 포장용지도 그래픽으로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와 위트 있는 감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냈다.


'질바이질스튜어트X마가렛트·빠다코코낫'



지난번 뜨거웠던 반응에 힘입어 이번 협업에서는 티셔츠, 후드 티셔츠, 데님 팬츠, 니트, 가디건 등의 포근한 느낌의 캐주얼 웨어는 물론 신발, 가방, 휴대폰 케이스 등에 이르는 잡화 및 액세서리까지 총 14가지 스타일의 폭넓은 제품군으로 콜라보레이션 품목이 확대됐다. 또한 제품 패키지를 롯데제과에서 별도로 제작,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한정판을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10월 1일 출시할 예정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  관계자는 "시원한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죠스바에 이어 따뜻한 가을 느낌을 전하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과 협업을 기획해 색다른 재미와 신선한 가치에 목말라 있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틀을 깨는 다양한 이색 협업을 통해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LF몰에서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20%, 15% 선착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각 100명을 대상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스낵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LF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 가로수길점에서는 오는 25일부터 약 2주간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열고, 관련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협업 제품은 LF몰에서 판매되며 관련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질바이질스튜어트X마가렛트·빠다코코낫'

'질바이질스튜어트X마가렛트·빠다코코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