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풀', 온라인 매거진 '레이어 매거진' 론칭

2017-05-18 강경주 기자 kkj@fi.co.kr

'아디다스' 콜래보 '마이라이풀'의 두 번째 제품 첫 공개




레이어가 온라인 매거진 '레이어 매거진'을 론칭했다. 사진은 신찬호 대표의 아프리카 여행기를 담은 포토 에세이.



'라이풀' 'LMC'를 전개하는 레이어(대표 신찬호)가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담은 온라인 매거진 '레이어 매거진'을 16일 론칭했다. 자사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과 포토 에세이, 인터뷰, 이벤트, 오프라인 매장 소식 등의 콘텐츠를 담을 예정이다.


15일 선보인 첫 내용은 신찬호 대표의 아프리카 여행기를 담은 포토 에세이, 최근 스트리트 브랜드의 한 축으로 성장한 김태훈 'LMC' 디렉터와의 인터뷰, '아디다스'와 함께한 '마이라이풀(miLIFUL)' 콜래보의 두 번째 결과물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레이어의 오프라인 매장의 모습을 함께 담아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담았다.


특히 매거진을 통해 '아디다스' 콜래보 '마이라이풀'의 두 번째 제품을 첫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프로젝트는 '아디다스' 가젤 모델에 '라이풀'의 세련된 컬러감을 더했다. '마이라이풀'은 '라이풀'과 '아디다스'가 진행하는 슈즈 커스텀 프로젝트로 이달 말 별도의 웹 사이트를 통해 판매가 아닌 이벤트 진행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커스텀 콜래보 프로젝트 '마이라이풀'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