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세일 오픈
2016-11-25이연희 기자 lyh@fi.co.kr






온라인 셀렉트숍 W컨셉이 미국 연중 최대 쇼핑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해 할인행사를 25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인기 기획전을 별도로 구성해 지금 시즌에 구매해야 할 아이템들을 △윈터 아우터(Winter OUTER), △부츠(The Boots), △머플러, 장갑, 비니(Winter ACC), △백(Bag), △코트(Coat), △가전제품(Electronics) 등 카테고리 별로 구분하여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특히 올해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기록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가 라인업 되면서 20만원 대 전후의 생활 가전들을 선보이며 늘어가는 1인 가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프리마돈나' '마가린핑거스' '라티젠' '뎁' '디바이디그낙' '레이크넨' '율이에' 등 인기 디자이너들의 참여는 물론 최대 10% 할인 쿠폰 및 각종 카드 추가 할인혜택들이 제공된다.


W컨셉 담당자는 "국내외에서 관심이 집중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이벤트인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자칫 충동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대규모의 할인 행사에서는 사전에 자신만의 쇼핑 노하우와 전략을 세워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W컨셉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W컨셉 홈페이지(www.wconcept.co.kr) 및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