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로우X로우클래식' 이번에도 대박?
2016-08-30최은시내 기자 cesn@fi.co.kr
'프론트로우'와 '로우클래식'이 콜래보레이션한 라스트 에디션 컬렉션이 공개됐다.



디자이너 셀렉트숍 'W컨셉'의 브랜드 '프론트로우'가 올 겨울에도 '로우클래식'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매 시즌 화제를 불러 모았던 트렌치코트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 것.


'W컨셉'은 '프론트로우'와 '로우클래식'의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위트가 돋보이는 2016 가을 라스트 에디션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룩북에서는 클래식의 대명사 '로우클래식' 특유의 감성을 담아 매니시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디자인된 오버사이즈 더블 버튼 트렌치코트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시즌 트렌드 컬레인 레드, 핑크, 블루, 그린 등 원색의 컬러와 패턴과 소재의 조합이 돋보이는 맥시멀리즘의 매력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선보이는 룩북은 브랜드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하며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콘텐츠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며 앞으로도 'W컨셉'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콘텐츠 생산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론트로우'는 '로우클래식'과 매 시즌 트렌치코트를 출시해 완판을 거듭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