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 ‘셀럽’s 컬렉션’ 오피스룩 선보여!
2016-07-20취재 



'데코 컬렉션 '중.




데코앤이가 전개하는 데코(DECO)’가 데코앤이 자사운영 사이트인 온라인 편집숍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셀럽이 선택한 오피스룩 셀럽스 컬렉션TV 속 그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실용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뉴베이직 스타일로 일상의 아름다움과 평범함 속에서 특별함을 찾는 현대 여성을 위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변호사와 검사역으로 세련된 패션을 선보인 성유리, 박솔미, 정유미와 당당하고 스타일리시한 커리어우먼을 보여준 소유진, 이유리 등 드라마 속 여배우의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부터 김주하, 장예원, 정미선, 김지연 아나운서 등 탑 아나운서의 깔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한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코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데코 셀럽스 컬렉션TV 속 그 아이템은 여배우, 아나운서 등 셀럽이 선택한 스타일을 선보임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에게 다양한 오피스룩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또한 데코앤이 자사운영 사이트인 온라인 편집숍 캐쉬스토어에서 선보여 고객이 좀 더 쉽고 빠르게 스타일을 볼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도모했다.고 전했다.


데코(DECO) ‘셀럽_TV 속 그 아이템은 전국 데코 오프라인 매장과 데코앤이 자사운영 사이트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