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X 마블’ 콜래보 티셔츠 출시
2016-04-28박상희 기자 psh@fi.co.kr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개봉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 선보여



'폴햄(POLHAM)'이 개봉을 앞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의 콜래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

'폴햄'은 이번 마블 사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전 세계 수많은 마블 코믹스 마니아들에게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아트웍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번 콜래보레이션 라인의 아트웍은 영화의 내용을 반영해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대결구도를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폴햄 X 마블'의 콜래보레이션 제품은 마블 사의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잘 알지 못하는 일반 소비자들도 무난하게 시도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에 개봉하는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뿐만 아니라 '어벤저스' 시리즈의 BI와 캐릭터를 18가지 다양한 스타일로 풀어낸 것.

각각의 캐릭터를 좋아하는 팬들이 해당 캐릭터의 티셔츠를 고를 수 있는 것은 물론, 해당 영화 시리즈를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다가설 수 있는 베이직한 아트웍과 컬러를 통해 누구나 취향에 맞는 캐릭터의 제품을 골라 입을 수 있다.

또한 키즈라인에서도 이번 콜래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것은 물론 패밀리룩의 연출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폴햄 X 마블' 콜래보레이션 티셔츠는 이달 27일부터 전국 '폴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