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O2O로 소비자에게 다가선다
2016-04-27최은시내 기자 cesn@fi.co.kr

'위즈위드'가 '스프링 뷰티 페스티벌'을 통해 O2O 서비스를 실시한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더블유 스페이스'에서 실시하는 '스프링 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O2O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뷰티 페스티벌은 인기 있는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킨케어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스트라이백틴' 60ml 정품을 증정하고, '스킨알엑스'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스킨알엑스'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블라이드' 전 상품을 40% 할인하고 샘플 7종을 증정하며, '토드라팡'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오픈마켓들이 고객들에게 쇼핑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O2O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위즈위드'도 이번 스프링 뷰티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