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 온라인 채널 ‘디콜렉트’ 리뉴얼 오픈
2016-03-28취재부 



리뉴얼한 '디콜렉트'의 홈페이지.



패션 전문기업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자회사 디케이앤코이 온라인 채널 디콜렉트(www.dcollect.co.kr )’ 를 새롭게 리뉴얼한다.


온 오프라인 신상품 업데이트와 함께 브랜드의 콘셉과 맞는 인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샵인샵(shop in shop)으로 입점하도록 해 디퓨저, 선글라스, 가방, 신발류 등을 선보인다. 온라인 브랜드 단독상품은 물론 오프라인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디콜렉트는소비자들의 온라인 패션 놀이터로서 브랜드의 콘셉과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아트, 컬처 등 다양한 콘텐츠로 볼거리를 선보여서 친구, 엄마, 그리고 남자친구와 즐기면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디콜렉트는 자사 브랜드인 (SOUP)’ ‘스위트숲(SWEET SOUP)’ ‘애드호크(ADHOC)’ ‘데카당스(DECADENCE)‘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력, 월별 핵심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매월 300%이의 성장률을 보이고있다.


또한 전용비지트인엔와이씨스튜디오(VISIT in NYC studio)스타일숲(Style SOUP)’도 론칭할 예정이다.